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

반림중학교

검색열기

메인페이지

게시 설정 기간
상세보기
겨울 방학 중 아이북 사용 안내
작성자 *** 등록일 2024.01.04

학생들이 학생용 스마트단말기를 학습을 위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겨울방학 중 아이북 AS 신청 및 유·무상 수리 기준에 대해 안내드립니다. 

 학생용 스마트단말기, A/S관리는 어떻게 받나요?

 1. 접수 방법(아래 방법 중 택1)

- 통합관리지원 콜센터로 연락( ☎ 055-1396)

- 아이북(학생용 스마트단말기) 학생단말기관리(https://device.itt.link/index.do) 점검요청 

   ·무상 수리의 기준(※학기별 3회 이상의 동종 A/S 처리에 대해서는 사용 제한 조치 가능)

- 학습 중에 실수로 일어난 파손, 분실 등 부득이한 경우는 사용자의 비용 부담 없이 무상 처리

- 고의적인 파손분실일 경우 사용자가 일부 비용 부담(비용의 10%) 처리

- 사용자 임의로 처분일 경우 사용자가 그 손해 전액 배상 처리

    (※ 필요시 민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음)

 2. 파손 시 AS 과정

 055-1396 연락하기

또는

 학생단말기관리사이트 접수

파손 보고서

작성 및 제출

  파손 기기 제출,

  리퍼 기기 받기

(삼성 기종 제외) 

아이북 관리 위원회 개최

(수리비 청구 논의)

※ 방학 중 학생, 학부모 제출 및 수령 가능 일자: 매주 화요일, 09:00~16:00(12:00~13:00 제외)

파손 아이북 제출 시 학교에서 제공하는 스티커(학년, 반, 이름)를 부착 후 지정된 장소에 반납해주세요.

 3. 분실 시 처리 과정

 055-1396 연락하기

           또는

 학생단말기관리사이트 접수

7일간의

아이북 찾기

분실 확정

 

분실 보고서

작성 및 제출

아이북 관리 위원회 개최

(손해배상 논의)


첨부파일
게시글 삭제사유

게시 설정 기간 ~ 기간 지우기

퀵메뉴